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소식

김유정과 송강의 화려한 비주얼이 기대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마이 데몬' 11/24 방영

by drammov 2023. 11. 17.
728x90
반응형

김유정과 송강의 화려한 비주얼이 기대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마이 데몬' 11/24 방영

 

드라마 : 마이 데몬

편성 : SBS 2023.11.24. ~(금, 토) 오후 10:00

장르 : 로맨스, 코미디

출연 : 김유정(도도희 역), 송강(정구원 역), 이상이(주석훈 역), 김해숙(주천숙)

드라마 '마이 데몬' 포스터

내용

 

2023년 최고 경영인상 수상자 '도도희'

그녀는 대학교 때 디저트 회사를 차려 7년 만에 업계 1위로 만든 인물로, 일밖에 모르는 일과 결혼한 CEO이다.

 

그렇게 일 말고 남자에게 관심이 1도 없던 그녀에게 이상한 경호원이 생긴다.

경호원의 이름은 '정구원'

 

'도희'는 우연히 물에 빠진 '구원'을 구해주게 되는데, '구원'은 도리어 '도희'의 손목에 있는 타투가 자신의 것이라고 하며 당장 내놓으라고 한다.

'도희'가 '구원'을 또라이 취급하자 '구원'은 자신이 '데몬'이라며 흔히 인간들이 말하는 '악마'라고 말한다.

'도희'가 그 말을 당연히 믿지 않자 '구원'은 '도희'의 손목에 있는 타투의 힘을 이용해 순간이동과 염력 등의 능력을 보여준다.

 

'구원'의 능력을 알게 된 '도희'는 '구원'에게 자신의 경호원을 제안한다.

그러나, 당연히 '구원'은 '도희'의 제안을 거절한다.

그러자 '도희'는 '구원'에게 제안을 거절한다면 타투를 레이저로 지워버릴 것이라고 협박하고 자신의 능력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타투를 지키기 위해 '도희'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그렇게 '구원'은 경호수칙 세 가지를 명심한 채 '도희'의 경호원이 된다.

 

경호 수칙

첫째, 그녀만을 바라볼 것

둘째, 그녀에게서 멀어지지 말 것

셋째, 절대 그녀를 사랑하지 말 것

 

그러나, 남자를 가까이하지 않았던 '도희'에게 '구원'이 늘 붙어있자 주변에서는 '도희'와 '구원'이 사귄다며 둘의 관계를 의심하게 되고 소문은 퍼져나간다.

 

그렇게,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구원의 관계는 경호원에서 사내연애, 그리고 계약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다.

 

728x90

 

출연

 

김유정(도도희 역)

배우 '김유정(도도희 역)' 드라마 스틸컷

 

미래 그룹 계열사, 미래 F&B 대표인 도희는 2023년 최고 경영인상을 수상할 정도로 능력 있는 경영인이다.

그녀는 대학교 때 디저트 회사를 차려 7년 만에 업계 1위로 만든 인물로, 일밖에 모르는 일과 결혼한 CEO이다.

 

까칠하고 도도한 그녀는 사랑이나 행복에는 관심이 없고 늘 스스로를 채찍질해 가며 살아간다.

'도희'가 이렇게 자란 이유는 미래 그룹 창업주인 '천숙'의 자식들 속에서 이방인으로 자라며, 일찍이 세상의 이치를 깨달았고 때문에 주변의 아무도 믿지  못하게 된 것이다.

 

하지만, 도도한 겉모습과 달리 실제로는 또라이 기질이 다분한 그녀에게 처음으로 마음이 움직이는 남자가 나타난다.

그 남자는 바로 '구원'으로, '도희'는 처음에는 '구원'과 계속 부딪히기만 하지만 점점 그에게 마음이 가게 된다.

 

 

송강(정구원 역)

배우 '송강(정구원 역)' 드라마 스틸컷

 

'정구원'은 인간이 아닌 '데몬'이라는 존재로 흔히 말하는 '악마'이다.

2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름을 바꿔가며 대물림인 척 선월재단 이사장직을 지낸 구원은 벌써 정일원, 정이원, 정삼원… 정구원까지 9번째 인생을 살고 있다.

 

무서울 것 없는 '구원'의 소망은 단 하나로, 지금까지처럼 최상위 포식자로써 폼 나게 영생을 사는 것이다.

그렇게 '구원'은 자신의 바람대로 치명적인 매력의 완전무결한 존재로 지금까지 잘 살아왔지만, '도희'를 만나 타투와 함께 능력을 빼앗기게 되면서 지금까지 살아왔던 삶에 변화가 생긴다.

 

'구원'은 '데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인간과 계약을 맺으며 살아간다.

'구원'은 스스로를 인간에게 “천국을 위해 지옥 같은 현생을 살 것인가, 천국 같은 현생을 살고 지옥에 갈 것인가.”를 선택하게 만드는 로또 같은 인물이라고 말한다.

 

이상이(주석훈 역)

배우 '이상이(주석훈 역)' 드라마 스틸컷

 

'주석훈'은 미래 그룹  창업주인 '천숙'의 조카로 미국에서 경영학 학위를 딴 미래 투자 대표이다.

전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언제나 자유로운 모습의 '석훈'은 미국 유학 시절 '도희'와 볼 꼴 못 볼 꼴 다 본 사이로, '천숙'의 가족 중 '도희'가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는 인물이다.

 

그러나, '도희'의 곁에 '구원'이 나타나면서 '석훈'은 마음속 깊은 곳에서 다른 감정을 느끼게 된다.

 

김해숙(주천숙)

배우 '김해숙(주천숙)' 드라마 스틸컷

 

미래 그룹을 맨손으로 일궈 굴지의 대기업으로 만든 창업주인 '주천숙'은 사업 능력과는 달리 자식 농사는 완전히 망쳤다.

괴팍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인물로,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서 매일 하느님께 고해성사를 한다.

 

'천숙'에게는 '도희'에게 말하지 못한 진실이 하나 있는데, '천숙'은 그 진실로 인해 늘 괴로워한다.

 

반응형

 

소개

 

드라마 '마이 데몬'은 SBS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데몬'이라는 존재가 등장하는 판타지적인 요소가 첨가된, 아무도 믿지 않는 재벌 인간 여자와 늘 혼자 지내온 '데몬'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이다.

 

드라마 '마이 데몬'은 주연 배우로 현재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유정', '송강' 배우가 출연하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유정'은 1999년 생으로 아역배우로 시작해 수많은 작품을 하면서 승승장구해 지금의 자리까지 온 배우이다.

이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배우 중 한 명으로, 특히 로맨스 장르의 작품을 많이 해 믿고 볼 수 있는 멜로 연기를 해주는 배우이다.실제로, 비교적 최근에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구르미 그린 달빛',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편의점 샛별이' 그리고 '홍천기' 등으로, 모두 멜로 연기를 보여주었다.2021년 드라마 '홍천기' 이후 약 2년 만에 이번 드라마 '마이 데몬'에 출연하게 되었다.

 

또한, 배우 '송강'은 1994년 생으로 2017년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조연을 시작으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다.상대 배우인 '김유정'에 비해서 비교적 적은 연기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리즈와 '스위트홈'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와 인기를 얻게 되었다.특히, 엄청난 비주얼로 빠르게 젊은 층에서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그 이후에도 드라마 '나빌레라', '알고있지만' 그리고 '기상청 사람들'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특히, 개인적으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배우 '한소희'와 보여준 호흡이 너무 좋았다.비주얼은 물론이고, '박재언'이라는 신비로운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렸고 그런 '박재언'이 느끼는 감정들을 상당히 섬세하게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이번 드라마 '마이 데몬' 이후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 12월에 공개됨에 따라 더욱 기대를 많이 모으고 있는 배우이다.

 

이번 겨울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멜로 연기 장인에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유정', '송강'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마이 데몬'을 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