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소식

어설픈 유괴범과 천재소녀의 동행, 드라마 '유괴의 날' 9/13 개봉 (출연, 소개)

by drammov 2023. 9. 13.
728x90
반응형

어설픈 유괴범과 천재소녀의 동행, 드라마 '유괴의 날' 9/13 개봉 (출연, 소개)

 

드라마 : 유괴의 날

편성 : ENA 2023.09.13. ~ (수, 목) 오후 09:00

원작 : 소설 '유괴의 날' (작가 : 정해연)

연출 / 극본 : 박유영 / 김제영

출연 : 윤계상(김명준 역), 박성훈(박상윤 역), 유나(최로희 역), 김신록(서혜은 역), 김상호(박철호 역), 서재희(모은석 역),              강영석(제이든 역)

드라마 '유괴의 날' 포스터

내용

 

어느 날, 갑자기 사라졌던 '명준'의 전처 '혜은'이 나타나 '명준'에게 딸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한 계획을 말해준다.

'혜은'이 말한 계획이란 '로희'라는 아이를 유괴하여 돈을 요구하는 것이었다.

 

말도 안 되는 일이라는 걸 아는 '명준'이지만, 딸을 위해서 '명준'은 '로희'를 납치하기로 한다.

'로희'를 찾던 '명준'은 우연히 길에서 쓰러진 '로희'를 발견하게 되고 집으로 데리고 온다.

 

정신을 차린 '로희'는 자신에 대해서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고, '명준'이 수상해 보이지만 '명준'을 아빠라고 생각한다.

어설픈 유괴범 '명준'은 당황하지만, 아빠인 척하며 '로희'를 대한다.

 

그런데, '로희'는 보통 11살 아이가 아니었다.

한번보면 절대로 잊지 않는 기억력의 소유자이며 감각인지 능력과 응용능력까지, 로희는 상위 0.01% 해당하는 천재 소녀였다.

 

그러던 중, '명준'과 '로희'는 '로희'의 부모님이 누군가의 칼에 찔려 죽었다는 사실을 뉴스를 보고 알게 되고, '로희'는 '명준'이 자신의 아빠가 아닌 것을 눈치챈다.

게다가, '명준'은 이제 유괴범이 아니라 '로희'의 부모님을 죽인 살인범으로 경찰에게 쫓기게 되는 상황에까지 처하게 된다.

 

한편, '명준'의 유괴사건을 조사하던 형사 '상윤'은 유괴범이 돈을 요구해야할 부모를 죽이고 아이를 유괴한 이 사건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사건에 숨겨진 진실이 있다는 것을 눈치채게 된다.

 

'명준'이 아빠가 아니란 것을 알지만, 자신을 쫓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명준' 밖에 없었던 '로희'는 '명준'과 함께하게 된다.

그러던 중 '로희'는 자신을 납치할 계획을 짠 것이 '혜은'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왜 하필 자신이 타깃이 되었는지 의심을 하며, '혜은'을 의심한다.

 

그렇게 '명준'과 '로희'는 동행하며 '로희'를 노리는 사람들과 경찰을 따돌리며 '로희'의 부모님을 죽인 살인범을 쫓게 된다.

728x90

출연

 

윤계상(김명준 역)

배우 윤계상(드라마 스틸컷)

배우 '윤계상'인 맡은 '김명준'은 어설프고 착하고 마음이 여린 사람이지만, 과거 '괴물'로 불릴 만큼 엄청난 힘으로 유도 국가대표 선발전까지 갔던 경력이 있다.

딸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전처인 '혜은'이 시킨 대로 '로희'를 유괴하려고 한다. 그러다, 우연히 '로희'를 발견하고 쓰러진 '로희'를 집으로 데리고 온다.

 

그러나, 어설프고 마음이 약한 초짜 유괴범, '명준'은 '로희'와 가까운 사이가 되고, 사건에 휘말려 유괴범이 아니라 살해 용의자로 몰려 쫓기게 된다.

 

박성훈(박상윤 역)

배우 박성훈(드라마 스틸컷)

배우 '박성훈'이 맡은 '박상윤'은 '명준'을 쫓는 강력반 형사이다.

 

빠른 판단력과 냉철한 분석력을 가지고 있는 '상윤'은 '명준'의 유괴사건을 추적하던 중 이상함을 느낀다.

유괴범이라면 보통 부모를 살려두고, 몸값을 요구해야 하는데, 자신이 쫓고 있더나 유괴사건에서는 부모를 죽이고 아이를 납치하였기 때문이다.

 

계속 수사를 하던 '명준'은 새로운 진실과 뜻밖의 비밀을 알게 된다.

 

유나(최로희 역)

배우 유나(영화 스틸컷)

배우 '유나'가 맡은 '최로희'는 '명준'에게 납치된 11살의 소녀이다.

기억을 잃어 자신에 대해서는 기억하지 못하지만 한 번 보면 절대로 잊지 않는 기억력의 소유자이며, 감각인지 능력과 응용능력까지 뛰어난 상위 0.01% 해당하는 천재소녀이다.

 

아이답지 않게 시니컬하며, 똑 부러진다.

자신의 아빠라고 주장하는 '명준'의 의심스럽지만 어쩔 수 없이 같이 다니다 서로 의지하게 되며 위기를 해져나가게 된다.

 

김신록(서혜은 역)

배우 김신록(영화 스틸컷)

배우 '김신록'이 맡은 '서혜은' 역은 '명준'의 전처이다.

 

어느 날 갑자기 '명준'에게서 떠났다가, 갑자기 찾아와 딸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한 방법으로 '로희'의 유괴를 제안한다.

그녀의 속마음과 계획이 무엇일지 '명준'은 모르고 있다.

 

김상호(박철호 역)

배우 김상호(드라마 스틸컷)

배우 '김상호'가 맡은 '박철호'는 죽은 '로희'의 아버지 '최진태' 원장의 집과 병원을 관리해 온 보안업체 직원이다.

 

사건 당일, CCTV를 철거하러 간 '철호'는 무언가를 목격한 것 같지만, 말하지 않고 무언가를 숨기는 듯하다.

 

서재희(모은석 역)

배우 서재희(영화 스틸컷)

배우 '서재희'가 맡은 '모은석' 역은 '로희' 아버지 '최진태' 원장의 대학 동문이자 신경외과 병원장이다.

 

'로희'를 자신들이 투자금으로 키워낸 아이라고 말하는 속을 알 수 없는 인물이다.

 

강영석(제이든 역)

배우 강연석(영화 스틸컷)

배우 '강연석'이 맡은 '제이든'은 '로희' 아버지 '최진태' 원장에게 막대한 연구비를 지급한 해외 투자 총책임자이다.

 

돈이 안 되는 건 가치가 없으며, 가치가 없는 것은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가진 인물로, '로희'를 쫓는 펀드 매니저이다.

반응형

소개

 

드라마 '유괴의 날'은 어설픈 유괴범 '명준'과 11살 천재 소녀 '로희'의 코믹 스릴러 드라마이다.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출연하고, 특히 '윤계상' 배우의 코믹 연기도 기대가 된다.

또한, '로희' 역을 맡은 아역배우 '유나'와 '명준' 역을 맡은 '윤계상' 배우의 케미도 유쾌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