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소식

믿고 볼 수 있는 매력의 소유자 배우 '유해진'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달짝지근해: 7510' 8/15 개봉

by drammov 2023. 8. 12.
728x90
반응형

믿고 볼 수 있는 매력의 소유자 배우 '유해진'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달짝지근해: 7510' 8/15 개봉

 

영화 : 달짝지근해: 7510

개봉날짜 : 2023.08.15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19분

출연 : 유해진(치호 역), 김희선(일영 역), 차인표(석호 역), 진선규(병훈 역), 한선화(은숙 역)

영화 '달짝지근해: 7510' 포스터

내용

 

타고난 미각으로 자신이 개발한 과자를 모두 성공시킨 제과 연구원 '치호'는 훌륭한 연구원인 반면에 집, 차 그리고 연구소를 반복하는 삶을 사는 지루한 인생을 사는 인물이다.

그런 그 앞에 대출심사 회사콜센터 직원 '일영'이 나타난다. '일영'는 치호와 달리 어떤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누가 봐도 탁 튀는 매력 있는 인물이다. 

 

'치호'와 '일영'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직진밖에 모르는 매력있는 '일영' 덕분에 '치호'는 인생에 전환점을 맞이한다.

그렇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을 살게 된 '치호'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게다가, '치호'는 염치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 그리고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과도 엮이게 되면서 인생은 더욱더 버라이어티 하게 변하게 된다.

 

728x90

출연

 

유해진(치호 역)

배우 유해진(영화 스틸컷)

배우 '유해진'이 맡은 '치호'는 타고난 미각으로 개발한 모든 과자를 성공시킨 천재 개발자 제과연구원이다.

그러나, 훌륭한 능력과는 달리 '치호'의 삶은 집, 차, 연구소가 반복되는 지루한 삶의 연속이다.

 

그런 '치호'의 앞에 '일영'이 나타나게 되면서 그의 삶의 180도 달라지기 시작한다.

'치호'는 '일영'과 사랑에 빠지게 되고 지금까지 없던 행복한 삶을 살게 된다.

 

김희선(일영 역)

배우 김희선(일영 역)

배우 '김희선'이 맡은 '일영'은 대출금을 갚기 위해 대출심사 회사콜센터 직원으로 입사한 인물이다. '일영'은 무슨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으로 튀는 매력을 가진 사람이다.

 

직진밖에 모르는 '일영'은 '치호'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런 '일영' 덕분에 '치호'의 삶은 변화한다.

 

차인표(석호 역)

배우 차인표(영화 스틸컷)

배우 '차인표'가 맡은 '석호'는 '치호'의 형으로 도박에 빠진 염치도 없고 철도 없는 인물이다.

도박을 한 것도 모자라 동생 '치호'에게 돈을 달라고 하는 인물이다.

 

진선규(병훈 역)

배우 진선규(영화 스틸컷)

배우 '진선규'가 맡은 '병훈'은 '치호'가 다니는 제과회사 사장으로 자아도취에 빠진 인물이다.

 

한선화(은숙 역)

배우 한선화(영화 스틸컷)

배우 '한선화'가 맡은 '은숙'은 무엇이든 과몰입하는 솔직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반응형

소개

 

영화 '달짝지근해: 7510'는 배우 '유해진', '김희선'이 주연을 맡은 로맨스 코미디 영화이다.

배우 '유해진'은 워낙 코믹 연기가 뛰어난 배우인 데다 영화 '럭키'를 재밌게 본 입장으로 배우 '유해진'의 첫 로맨스 코미디 영화인 이번 영화 또한 기대가 된다.

 

하지만, 보통 한국 코미디 영화는 '유치하다, 억지다, 재미없다'라는 평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할 때가 많기 때문에 이번 영화 또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다만, 배우 '유해진'과 '김희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되고 오랜만에 극장에서 웃고 싶은 사람들은 한 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