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소식

레바논에서 이루어지는 비공식작전!! 하정우 X 주지훈 주연의 영화 '비공식작전' 8/2 개봉

by drammov 2023. 7. 15.
728x90
반응형

레바논에서 이루어지는 비공식작전!! 하정우 X 주지훈 주연의 영화 '비공식작전' 8/2 개봉

 

영화 : 비공식작전

개봉날짜 : 2023.08.02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32분

등급 : 12세 관람가

출연 ; 하정우, 주지훈

감독 : 김성훈

영화 '비공식작전' 포스터

내용

 

1987년, 5년째 중동과에서 벗어나지 못한 외교관 '이민준'은 늘 미국이나 유럽으로 발령받고 싶어 한다. 그러나 흙수저 출신인 '민준'에게 그런 기회는 찾아오지 않아 답답해한다.

 

그러던 어느 날, 수화기 너머로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외교관의 암호 메시지가 들려오지만 죽을 수도 있다는 위험에 누구도 동료를 구하기 위해 쉽게 나서지 못한다.

'민준'은 실종된 외교관을 구출하면 미국 발령을 받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비공식적으로 동료를 구하는 임무에 자원하여 레바논으로 향한다.

 

동료를 구하기 위한 몸값을 가지고 레바논 공항에 도착한 '민준'은 도착하자마자 몸값을 노리는 공항 경비대의 총알 세례를 피하다 우연히 한국인 택시기사 '김판수'의 택시에 오르게 된다.

갱단까지 돈을 노리고 '민준'을 쫓는 상황에 '민준'에게 믿을 사람이라곤 유일한 한국인 '판수' 뿐이었다.

돈만 주면 무엇이든 하려는 '판수'는 '민준'에게 돈을 받고 함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레바논에서 두 남자는 위험으로부터 돈을 지키며 동료 외교관을 구할 수 있을까?

반응형

출연

 

하정우

배우 하정우(영화 스틸컷)

배우 '하정우'가 맡은 '이민준'은 대한민국 외교관이다.

5년째 중동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민준'의 꿈은 미국으로 발령 나는 것.

그러나 빽 없는 흙수저 출신의 외교관 '민준'에게 그런 기회는 찾아오지 않아 답답해하던 차에 '민준'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민준'은 원하던 미국으로의 발령을 위해 실종됐던 동료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레바논으로 향한다.

 

주지훈

배우 주지훈(영화 스틸컷)

배우 '주지훈'이 맡은 '김판수'는 레바논에서 택시 기사를 하는 인물이다.

말이나 행동에서 사기꾼 기질이 느껴지는 '판수'는 돈이면 움직이는 인물로, '민준'이 건네는 돈을 받고 '민준'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728x90

 

소개

 

영화 '비공식작전'은 레바논에서 실종된 대한민국의 외교관을 구하기 위해 파견된 외교관 '민준'과 레바논에서 택시 기사를 하는 '판수'라는 인물이 함께 비공식적으로 임무를 수행하는 내용이다.

 

우리나라 대표 배우라고 할 수 있는 '하정우'와 '주지훈'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인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정우'와 '주지훈' 두 배우 모두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있는 배우로 둘의 호흡이 기대가 된다.

 

또한, 영화 '비공식작전'의 '김성훈' 감독은 영화 '끝까지 간다', '터널'의 감독을 맡았으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리즈를 전부 촬영한 만큼 이번 영화도 기대를 하게 된다.

또한 영화 '터널'에서 이미 하정우 배우와 호흡을 맞추어 흥행을 거둔 전적이 있는 만큼 이번 영화도 훌륭한 성적을 거두어 현재 부진한 우리나라 영화계에서 '범죄도시 3'에 이어 2023년 두 번째 천만 영화가 되길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