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소식

OCN 후속 드라마 다음웹툰 원작의 '경이로운 소문'

by drammov 2020. 10. 27.
728x90
반응형

OCN 후속 드라마 다음 웹툰 원작의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OCN)

2020.11.~(토,일) 

출연 :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포스터

 

내용

 

사람은 죽고 나면 혼이 되어 융이라고 불리는 저승으로 가게 된다.

그러나, 7년 전 융과 지상이 연결된 틈을 타 악귀들이 지상으로 내려오게 된다.

악령들은 살아있는 인간의 몸에 기생하고, 악령의 힘을 얻은 악한 인간은 악행을 저지르게 된다.

 

그것을 두고 볼 수 없었던 융의 착한 영혼들은 지상에 내려간 악령을 잡기 위해 지상의 의인들을 골라 융의 힘을 준다.

그렇게 선택된 지상의 의인들을 '카운터'라고 하고 이들은 악령을 잡아 다시 융으로 돌려보내는 일을 했다.

 

주인공 고등학생 카운터 소문(조병규), 형사 출신의 카운터 가모탁(유준상), 악령을 감지하고 과거를 읽는 능력을 가진 카운터 도하나(김세정) 그리고 치유능력을 가진 추매옥(염혜란)은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하며 악령들을 잡는다.

 

 

 

원작 웹툰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은 현재 다음 웹툰에서 목요일에 연재되고 있는 '경이로운 소문'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되었다.

웹툰 파동, 퍼펙트게임 등을 쓴 웹툰 작가 '장이'의 작품 '경이로운 소문'은 현재 시즌1을 마치고 시즌2가 연재되고 있는 상태로 시즌1부터 인기 웹툰으로 현재도 그 인기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웹툰이 인기가 많기에 과연 드라마가 원작과 얼마나 일치할지, 그리고 얼마나 재밌게 연출될지 많은 기대가 된다.

초인적인 힘을 이용한 장면이 나오기에 단순히 악귀를 때려잡고 싸우는 어설픈 판타지 드라마가 되지 않으려면 액션과 CG 그리고 연출이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현재 OC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써치'의 후속작으로 방영된다.

 

다음웹툰 경이로운 소문

 

 

 

 

배우

 

이번 드라마에서 가장 주목되는 배우는 조병규 배우인 것 같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SKY 캐슬'에서 조연으로 나오며 시청자들의 눈에 조금씩 띄기 시작한 배우 조병규가 첫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되어 기대 반, 걱정 반이다.

 

두 드라마에서도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없었던 조연 역할이었기에 주연을 맡아 드라마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다행히 단독 주연이라기보다는 윤준상, 김세정, 염혜란과 함께 드라마를 이끌어가기 때문에 부담은 조금 줄였다고 생각한다.

특히, 베테랑 인기 배우 윤준상이 선배로써 조병규와 김세정을 잘 이끌어나가기를 기대한다.

 

악령들을 잡는 히어로물의 특성이 있는 드라마이다 보니 액션씬이 등장하고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조병규는 '독고 리와인드'라는 웹툰 원작 드라마에서 액션신을 보여준 적 있기에 이번에는 어떤 액션 연기를 보여줄 지도 주목해야 할 것이다.

배우 조병규(소속사 프로필)

 

또한, 아이돌 구구단의 멤버인 가수이자 배우 김세정이 등장한다.

김세정은 꾸준히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연기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아직 그렇다 할 연기를 보여주지는 못했다.

일단 드라마들이 대부분 흥행하지 못했고, 아이돌 출신 배우라는 프레임을 벗기에는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지 못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어줄 수 있는 역할과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한다.

 

김세정(소속사 프로필)

728x90
반응형

댓글